본문 바로가기

정보를얻자/급등주 체크

[급등주 체크] 에이루트 3연속 상한가? 왜?

728x90

[급등주 체크] 에이루트 3연속 상한가? 왜?

에이루트

 

 

21년 7월 21일 기준 에이루트가 3연상에 성공했습니다. 

 

3일만에 100%가 넘는 수익률인데요...

 

잡으신 분들 부럽습니다..

 

3연상

 

왜?

 

에이루트는 무상증자와 관계사인 우진기전의 상반기 수주금액이 1041억원을 달성한 기록이 있으면서 투자 심리가 타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무상증자는 보통 시장에서 호재로 받아들여집니다. 무상으로 증자를 하므로 1주의 주식이 여러개의 주식으로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에 우진홀딩스의 지분을 인수하면서 향후 우진기전의 경영권을 확보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이 우진기전이 신재생 에너지와 관련하여 1000억원 가량의 수주를 따오면서 투자 심리에 불이 붙은 것으로 보입니다. 

 

에이루트

- 동사는 POS Printer, Label Printer, Mobile Printer, 신용카드 조회기용 Printer Mechanism을 포함하는 미니 프린터 제조를 목적으로 2002년 설립됨. 동사는 2019년 신규사업 진출의 일환으로 잡화류(해외유명브랜드 가방 등) 수입병행을 통한 유통 사업을 시작함. 

 

1. 프린터 업종에서 사업을 영위한다고 보면 될 듯 합니다. 

 

2. 종속기업으로 엠제이아이(관광산업개발), 세우테크, 지오닉스 등이 있습니다. 

 

3. 지난 6월 우진기전을 소유하고 있는 우진홀딩스의 지분을 30%가량 인수하였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 우진홀딩스의 전환사채를 인수한 사모펀드에 투자하면서 전환사채를 전량 매입할 수 있는 콜옵션 또한 확보하였습니다. 이로써 우진기전의 경영권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차트

 

에이루트 차트입니다. 

 

장기이평선을 두고 삼각수렴이 진행되었으며 삼각수렴 돌파후 눌림 자리가 좋은 타점으로 보입니다.

 

이런 차트들을 눈에 익히고 나중에 비슷한 패턴이 나오게 되었을 때 관심있게 보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